안디옥 비전스쿨, 로마서를 통한 은혜충만
 글쓴이 : 안디옥…
 


2, 안디옥 비전스쿨을 통해 로마서를 사경하는 시간을 가졌다.

 

모임에 참석하고 있는 한 형제는 "오늘 말씀을 들으면서 영적교만이라는 단어가 많이 찔렸습니다. 누가복음18장에 나오는 바리새인의 모습이 마치 나의 모습 같아서 어떤 일을 하면서 자꾸만 제 안에서 내가 한일을 가지고 하나님앞에 다른 이들 앞에 교만한 모습으로 서게 된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. 이런 교만을 이기는 것이 겸손임을 알게 되었고, 또 내가 얼마나 죄인인지를 알고 하나님앞에 회개하는 것이 중요함을 알게 되어서 은혜가 되었습니다. " 고 소감을 나눴다.

 

함께 참석한 한 집사는 "하나님은 외모를 보시는 분이 아니라 중심이 보신다는 말씀이 많이 와 닿았습니다. 하나님이 보시기에 합당한 중심으로 살아가는 자가 되길 원합니다. 그리고 내가 죄가운데 신음할 때에 그런 내 모습을 보시는 하나님의 고통을 생각할때 죄의 길을 향해 가지 않게 된다는 말씀도 많이 와 닿았습니다."고 소감을 전했다.

 

안디옥 비전스쿨은 평일에 새가족, 새신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다.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새로운 영혼들이 주님을 만날 수 있기를 기도한다. 


안디옥비전스쿨 참여요청 : 

전화 : 02-586-0591

이메일 : antioch.seoul@gmail.com

페이스북 메신저 https://www.facebook.com/antioch.seoul/


* 아래의 계좌로 선교 후원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후원금은 복음 전파를 더디게 하는 여러 상황 보다 크신 하나님의 은혜를 힘 입어 더 힘차게 더 뜨겁게 복음을 전하고 그리스도를 증거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.

국민은행 532001 01 275176 대한예수교장로회 안디옥교회

[고린도후서 4:5] 우리가 우리를 전파하는 것이 아니라 오직 그리스도 예수의 주 되신 것과 또 예수를 위하여 우리가 너희의 종 된 것을 전파함이라